다낭 붐붐 BEST10 업체 리스트 업데이트중 다낭 오아시스 클럽

다낭 붐붐 best10 업체 리스트 업데이트중 다낭 오아시스 클럽

다낭 붐붐 best10 업체 리스트 업데이트중 다낭 오아시스 클럽

Blog Article


누루 코스가 가능하고 접근성이 편리하다는 장점 내세울 수 있겠습니다. 다낭의 특산물뿐만 아니라 남북베트남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고 들어서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다른 블로그나 가이드북을 보면 웬만하면 예약을 하고 가라고 되어있어요. 그런데 생각해보니 우리 같은 관광객은 베트남에서 전화번호도 없고, 콩스파처럼 카톡으로 예약을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예약은 포기하고 운에 맡기고 그냥 가봤습니다. 다양한 옵션의 마사지를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답니다. 마사지 베드도 항상 깔끔하게 정리하고 매장을 청결하게 유지하고 있으며 친절한 직원과 아늑한 로비까지 완벽한 스파샵이에요.


뛰어난 시설과 인테리어로 관광객에게 특히 인기가 많기 때문에 성수기에는 다낭 마사지 업소 예약이 어려울 수도 있어서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려면 꼭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신 마사지,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양초와 대나무 마사지 방법을 사용한 최초의 스파 중 하나로 근방에서 가장 오래된 스파 중 하나입니다. 특히 도시가 크지 않아 대부분의 다낭 마사지 업소들이 다낭 해변가나 중심지에 몰려있어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여행을 마치고 숙소에 들어가기 전 잠깐 들러서 여독을 풀고 기분좋게 휴식을 취할 수 있어 관광객들의 만족도가 특히 높습니다. 픽업 및 드롭보다 마사지가 주이기 때문에 마사지를 주력으로 보고 선택하였고 아이가 있어 함께 할 수 있는지가 결정하는 데 있어 가장 크게 작용하였습니다. 이름에 걸맞게 여왕이 된 것 같은 정성스러운 스파&마사지를 찾는다면 여기, 퀸 스파를 추천한다.


허브 볼 테라피는 허브 잎을 말려서 주머니처럼 만들어 찜을 해 주는 형태로 허브의 은은한 향이 피부에 스며들어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다. 또한, 스톤테라피는 따뜻한 열감을 직접 전달해 혈행이 개선되어 피로가 쌓인 고객들이 주로 받고 있다. 마사지 시간은 60분, 90분 120분으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다낭의 인기 있는 ‘SPA365’는 한국인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해 한국인 관광객의 만족도가 높다. 베트남 다낭여행의 필수 코스인 한 시장 내에 스파365가 자리 잡아 관광을 마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 다낭에 있는 마사지 중 월등히 높은 서비스 제공으로 차별화를 두고 있다.


마사지샵에 짐을 맡기고 걸어서 10분 거리인 근처 목식당에서 밥을 먹고 짐을 찾은 뒤 호이안으로 이동했습니다. 이번에 코로나 19도 풀리고 했으니 오셔서 피로 한 번 풀어보셨으면 합니다. 저 방실장은 외모와 몸매도 많이 보지만 손님들에게 헌신적이지 않은 베트남 여성은 과감하게 퇴출시키는 편인데요.


접근성이 제일 뛰어난 곳에 위치한 페트로 같은 경우엔 다낭 떡마사지 시초라는 설이 있습니다. 이곳의 마사지 시스템을 처음 받아본 사람들은 특이하고 독특하다고 할 정도로 새로운 경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이들이 8세 이하라 사실 아이들보다는 어른들 기준에 맞추는게 좋지 않을까요?


우리가 즐기러가는 측면도 있지만 그래도 몸을 풀어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분도 금방 계십니다. 그런데 마사지 실력이 엉망이거나 혹은 시간 자체가 너무 짧아서 마상입은 형님들이 상당히 많을 것입니다. 1명이 아니라 2명이 관리해주는 방식이라서 정신차리기 쉽지 않습니다.


다낭 후 스파에서는 전통 타이 마사지를 통해 전신, 발, 샴푸, 페이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를 마시며 몸 상태에 대한 간단한 설문지를 작성하게 되는데요, 이 때 특별히 더 원하는 곳이나 강도 등을 함께 확인할 수 있어요. 이렇게 사전에 확인하고 나면 본격적인 마사지를 시작하고 나서는 휴식에만 집중할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아요. 다낭 붐붐 예약하실 때 몇 가지를 꼭 고려해서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팁이 필수는 아니지만 만족도에 따라 적정한 수준에서 지불하셔도 무방합니다. 필링스파는다낭의 유명한 맛집목식당과 도보 5분 거리에 있었다.목식당도 방문 예정이었던 우리는저녁식사 전 마사지를 받고자먼저 필링스파로 방문했다. 위 4곳의 가게들은 특별히 팁을 요구하지는 않았고 팁은 정말 시원하고 기분좋게 받았거나 마사지사의 정성이 느껴진다면 그때 자기가 주고 싶은 만큼 주면 됩니다.


장소는 한 곳이지만,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주변에 마사지 장소를 더 만들어 여기저기에서 서비스를 하는 것 같다. (우리 역시 다른 곳에서 받음) 예약을 안 하고 가서 그런 듯. 마사지 업소에 방문하시게 되면 최대한 위생과 청결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다낭 시내에 위치해 있어 공항에서 픽업 요청해서 가기 좋습니다. 한국인 사장님께서 매장에 계셔서 스파 종류에 대해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마사지 구성은 비슷해서 개인적으로는 마사지샵의 위치나 픽업 등의 서비스, 가격을 따져서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들어가면 일단 탈의를 하고 따뜻한 물을 통에 준비해서, 발 마사지를 간단히 해줍니다.

펀초이스 펀초 바로가기 펀초 바로가기 펀초이스 펀초이스

Report this page